박지현 아티스트 '녹아 버려요' 입덕주의보 발령 입덕 경보가 더 맞는 표현일 듯요 😍😍😍
고귀한뱀G230699박지현 가수님 신곡 녹아 버려요 섹시한 음색에 녹아 버려요 거침없는 춤선에 녹아 버려요 시원한 가창력에 녹아 버려요 경쾌한 리듬에 녹아 버려요 이래저래 녹아 버려요 대박지현 최고지현 녹아 버려요
맑은곰A108작성자저런 비추 인생들은 본인들 가수한테 결코 도움되지 않아요~ 인성이 바르지 않아 타가수 비추나 누르고 얼마나 내가수에게 자신이 없으면 저러고 다닐까요😆 우린 최고의 아티스트 지현님만 응원해요~♡
고귀한뱀G230699비추하는 인간 자체가 비추 아닐까요? 팬덤 인성이 그 가수 인성일 듯 ㅎ ㅎ 우리는 박지현 가수님 응원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할 판인데 ..박지현 가수님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