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저번에 다시 나오면 좋겟다 햇는데
뿌듯하네요 ㅎㅎ
마라삼계탕 먹는거랑
아크로바틱 수업 듣는거 웃기더라고요
삼계탕은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아크로바틱해서
나중에 짐승트롯돌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
.
계속 나오면 좋겠어요
사투리 살짝 쓰면서 애교부리는
거 전 좋네요
0
0
댓글8
저번에 다시 나오면 좋겟다 햇는데
뿌듯하네요 ㅎㅎ
마라삼계탕 먹는거랑
아크로바틱 수업 듣는거 웃기더라고요
삼계탕은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아크로바틱해서
나중에 짐승트롯돌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
.
계속 나오면 좋겠어요
사투리 살짝 쓰면서 애교부리는
거 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