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으아앙 2등이랑 17퍼 차인데 이깁시다아

17퍼...,되겠죠?

2등도 ㄱㅊㄱㅊ

1등  되면 조케타

1
0
댓글4
  • 재치있는계단A227634
    2등도 대단하지요
    따봉입니다
    상냥한벚꽃O1423083
    작성자
    👍
  • 열정적인라임B127852
    17퍼 차이네요. 해볼만 하네요 
    상냥한벚꽃O1423083
    작성자
    2등이라도 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