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현님 삼계탕 먹방 보는 중입니다

지현님 삼계탕 먹방 보는 중입니다

올 여름 다들 삼계탕 드셨는지요?저는 올해 여름 삼계탕을 한번도 못 먹었는데,지현님이 마라 삼계탕 직접 장봐서 요리 해먹는 모습을 보니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지현님은 어쩜 저렇게 다 잘 하나요.노래 잘 해,춤 잘 춰,요리도 잘해..완벽남이네요.먹는 모습도 어찌나 복스러운지요.보고 있으면 없던 식욕도 막 생기네요.

1
0
댓글14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지현님 잘 만들고 잘 먹네요ㅎㅎ
    요리를 하는 센스가 좋은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지현님 나혼산에서 너무 재밌더라구요
    요리도 잘 하고 못하는게 없는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X184593
    참 맛있게 먹어요 
    요리도 참 잘 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나혼자 산다 마라 삼계탕 먹방 보셨네요
    지현님 마라삼계탕 요리잘했어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지현님 삼계탕 먹방 보시나봐요
    나혼산 자주 나왔음 좋겠어요 
  • 밝은펭귄L59202
    요리도 잘하고~ 매력이 넘처 흘러요~ 
    마라삼계탕 꼭한번 해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지현님 나혼산 출연시 마라삼계탕 끓여 먹는 부분 보셨군요
    요리도 잘하는 요섹남 지현님 멋져요 
  • 신속한박하G201891
    직접요리한삼계탕인가봐요
     마라삼계탕맛이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나혼산에서 직접 신길동에 가서 마라와 이것저것 구매해서 직접 삼계탕 야무지게 끓이는 모습보고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삼계탕에 마라 넣어보고 싶더라구요
    행복한강아지X128303
    작성자
    그죠?저도 삼계탕에 마라 넣어보고
    싶더라구요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요
  • 아름다운양B205228
    올해 여름 삼계탕은 못 먹었지만 지현님이 요리하는 모습 보니 갑자기 먹고 싶어졌어요. 노래, 춤, 요리까지 잘하는 지현님을 보며 복스러운 먹는 모습에 식욕까지 생기네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뚝딱뚝딱 뭐든 잘하는 지현님 매력둥이지요
    딸이 있으면 사위삼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지현님 삼계탕 직접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지요. 저는 이번 여름 삼계탕을 배달 시켜 먹었어요
  • 무한한오리W213120
    박지현 본업천재 매력둥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