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여우랑랑I232618
인기 게시판 TOP 50
이상형은 이상형 뿐이라고들 하잖아요
저는 키큰 남자가 이상형이었어요
어릴때부터 키큰 사람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남자를 볼때 가장 기본 조건이 키였는데요
그건 나이가 들어서도 달라지지 않네요
저는 지현님 노래도 좋고 얼굴도 좋지만 키 큰게 제일 좋아요
키가 크니까 수트가 진짜 잘 어울리잖아요
화려한 의상을 소화해내는거 보면 더 설레이네요 뽀뽀나 해주세요 챌린지할때 그 파란수트 영상은 지금도 한번 틀면 열번은 볼정도로 좋아요
1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