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R201850
인기 게시판 TOP 50
수밤에서 박지현 나오는 거 보고 진짜 눈이랑 귀가 호강했어요
오랜만에 안성훈이랑 같이 무대 서서 플러팅 하는데, 둘이 티키타카 장난 아니고
널 보는 내 마음에 비가 내리고 있다. 바로 심장마비 멘트는 진짜 ㅋㅋㅋ
분위기 띄우는 센스는 여전하고, 노래할 땐 또 완전 감성 폭발해서 반전 매력 제대로였어요
특히 이보시게 부를 때는 목소리도 탄탄하고
진미령 선배님이 옆에서 더 잘 어울린다 하신 것도 괜히 뿌듯했어요
요즘 신곡 녹아 버려요도 이미 음원차트에서 존재감 보여주고 있던데,
무대까지 이렇게 잘하니까 진짜 대세 인정 앞으로 예능에서도 활약한다니까 더 기대 하고 있어요
0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