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지방 살아서 한강에서 꼬치
사먹을 수가 없는 처지인지라 부럽네요.
아쉬운대로 꼬치 배달이라도 시켜먹어야겠어요.
동네 꼬치 맛집 한곳 있거든요.
오물오물 꼬치를 어쩜 저렇게 귀엽게 먹나요
귀여워서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1
0
댓글13
저는 지방 살아서 한강에서 꼬치
사먹을 수가 없는 처지인지라 부럽네요.
아쉬운대로 꼬치 배달이라도 시켜먹어야겠어요.
동네 꼬치 맛집 한곳 있거든요.
오물오물 꼬치를 어쩜 저렇게 귀엽게 먹나요
귀여워서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