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처음 본 건 박지현 님의 라이브 무대였어요. 무대 조명이 비칠 때 그 눈빛이 너무 강렬해서 단번에 시선을 빼앗겼습니다. 노래를 부를 때마다 감정이 눈으로 전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마치 노래가 아니라 마음으로 이야기를 건네는 것 같았어요. 그 순간 ‘이 사람은 진짜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입덕을 확신하게 되었죠.
2
0
댓글8
처음 본 건 박지현 님의 라이브 무대였어요. 무대 조명이 비칠 때 그 눈빛이 너무 강렬해서 단번에 시선을 빼앗겼습니다. 노래를 부를 때마다 감정이 눈으로 전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마치 노래가 아니라 마음으로 이야기를 건네는 것 같았어요. 그 순간 ‘이 사람은 진짜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입덕을 확신하게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