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인기 게시판 TOP 50
ㅋㅋㅋㅋ나혼자산다에서만 봤는데 반갑더라구여!
노래를 너무 잘하시는거예요 거기다가 비율이 대박 ㄷㄷ
그래서 홀린듯이 무대를 다 봤네요
그래서 저는 이 노래가 제일 좋아요
저의 입덕곡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현님 콘서트를 가보는 게 꿈이에요~
0
0
댓글8
ㅋㅋㅋㅋ나혼자산다에서만 봤는데 반갑더라구여!
노래를 너무 잘하시는거예요 거기다가 비율이 대박 ㄷㄷ
그래서 홀린듯이 무대를 다 봤네요
그래서 저는 이 노래가 제일 좋아요
저의 입덕곡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현님 콘서트를 가보는 게 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