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G117001
인기 게시판 TOP 50
지현님 때문에 마이턴 1화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요
지현님 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
상황극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말투도 귀엽고
그 중에서 저 사진 속 장면 탁재훈님과 추성훈님 정말 너무 웃겼어요
다시봐도 웃기고 언제 안웃길지..ㅎㅎ
정주행2번했는데 조만간 3번해야겠어요
예능감도 최고인 지현님 화이팅
3
0
댓글10
지현님 때문에 마이턴 1화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요
지현님 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
상황극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말투도 귀엽고
그 중에서 저 사진 속 장면 탁재훈님과 추성훈님 정말 너무 웃겼어요
다시봐도 웃기고 언제 안웃길지..ㅎㅎ
정주행2번했는데 조만간 3번해야겠어요
예능감도 최고인 지현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