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노래가 좋아 왕중왕전에서 불렀던 목포행 완행열차
언젠가 한번은 방송에서 불러줬으면 했는데~
트랄랄라유랑단에서 불러 주셨는데~
세상에~ 세상에~ 또 이렇게 잘 부르네요!!
보이스최고~ 감성최고~~
1
0
댓글9
노래가 좋아 왕중왕전에서 불렀던 목포행 완행열차
언젠가 한번은 방송에서 불러줬으면 했는데~
트랄랄라유랑단에서 불러 주셨는데~
세상에~ 세상에~ 또 이렇게 잘 부르네요!!
보이스최고~ 감성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