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인기 게시판 TOP 50
박지현 가수님의 '우리는 된다니까'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에요 😘👍🏻
우린 최고의 만남~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알 수 있었어
우리가 함께 할 거란걸~
우리는 된다니까 ~
내가 뭐랬어~
우리는 할 수 있다~
내가 뭐랬어~
가삿말도 왜케 긍정메세지가 가득한지😘
듣고 또 들어요~~~^^
5
0
댓글21
박지현 가수님의 '우리는 된다니까'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에요 😘👍🏻
우린 최고의 만남~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알 수 있었어
우리가 함께 할 거란걸~
우리는 된다니까 ~
내가 뭐랬어~
우리는 할 수 있다~
내가 뭐랬어~
가삿말도 왜케 긍정메세지가 가득한지😘
듣고 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