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박지현님 상주곶감축제에서 위로노래
우리는 된다니까 ~
우리는 할수있다~
누가 못한다 했어~
누가 안된다 했어~
인트로 부분이 너무좋아서 여러번 듣게되요,,,.
박지현 가수, 당신의 노래가 있어 우리는 된다니까. 🎶
겨울의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그의 노래는 따뜻한 불빛처럼 마음을 밝혀줍니다.
1
0
댓글16
박지현님 상주곶감축제에서 위로노래
우리는 된다니까 ~
우리는 할수있다~
누가 못한다 했어~
누가 안된다 했어~
인트로 부분이 너무좋아서 여러번 듣게되요,,,.
박지현 가수, 당신의 노래가 있어 우리는 된다니까. 🎶
겨울의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그의 노래는 따뜻한 불빛처럼 마음을 밝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