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곰A108
인기 게시판 TOP 50
사랑만 남겨놓고 떠나가는냐~ 헤이~
이노래를 우리지현님 명품보이스로~
맛깔나게 너무 잘 부르셨죠~
경쾌하고~ 들을때마다 기분이 넘넘 좋아요^^
댄스와 함께한 얄미운사람 눈에서
아른아른 거리네요~~ㅎㅎ
1
0
댓글5
사랑만 남겨놓고 떠나가는냐~ 헤이~
이노래를 우리지현님 명품보이스로~
맛깔나게 너무 잘 부르셨죠~
경쾌하고~ 들을때마다 기분이 넘넘 좋아요^^
댄스와 함께한 얄미운사람 눈에서
아른아른 거리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