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인기 게시판 TOP 50
아버지 핸드폰 벨소리가 오래전부터 테스형이었어요
좋은 노래라는건 알겠는데요 가사가 세상이 왜이러냐 왜 이렇게 힘드냐 그런 가사잖아요
매번 좀 슬프게 들린다고해야할까요
벨소리를 들을때마다 다운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다른걸로 좀 바꿔 드려야겠다 생각만하다가 얼마전에 드디어 새로운 노래로 바꿔드렸습니다
녹아버려요랑 우리는 된다니까 둘중에 뭘할까하다가 녹아버려요로 해드렸어요
유쾌한 가사와 멜로디 덕에 신이 나더라구요
1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