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

💖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

박지현 님의 첫 번째 정규앨범 [MASTER VOICE]가 드디어 세상에 나왔습니다. 

앨범중에서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 ‘너어무 좋다’는 지현 님의 목소리와 감성이 그대로 담겨 있어 듣는 순간 심장이 떨리고 눈물이 날 만큼 벅찼습니다. 

 "드디어 지현님과 엔돌핀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다”

 “명불허전, 역시 박지현” 표현력 최고 앨범입니다,,,.

정말 긴 말이 필요없네요,,,.

슬픈 서정시 노래안녕이란 슬픈 말' 계속 듣게 되네요,,.

💖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

지현 님의 목소리는 노래를 넘어 마음을 울리고, 우리에게 엔돌핀을 선물해줍니다. 이번 앨범은 그냥 음악이 아니라, 팬들과 함께 머물러 시간을 공유하는 느낌이네요...

💖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

 첫 정규앨범이라는 무게감 속에서도 지현 님은 흔들림 없이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냈고, 그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더 큰 감동을 줍니다.

박지현 님의 목소리와 노래가 앞으로도 계속 우리 곁에서 힘이 되어주길 바라며, 이번 앨범이 대박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박지현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저의 최애 픽은 ‘안녕이란 슬픈 말’

0
0
댓글14
  • 재치있는계단M116534
    애잔한 감수성이 목소리에 녹아있어요
    첫 앨범 모든 곡이 다 명곡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애절한 가사가 목소리에 담겨서 더 깊게 와닿아
    앨범 수록곡 중에 이 노래가 가장 기억에 남네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애절한 감성이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려
    나도 그 노래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계속 들어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박지현 아티스트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 
    수록곡 중 제 최애곡도 '안녕이란 슬픈 말' 이에요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박지현 님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진심으로 축드립니다. '안녕이란 슬픈 말'에 대한 감상과 앨범에 대한 애정이 글 속에 고스란히 느껴져서 저도 벅찬 마음이 드네요.
    
    앨범 전반에 박지현 님의 진심과 목소리가 잘 담겨 있다는 말씀에 깊이 공감하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우리 곁에 오래 머물러 주시기를 응원합니다.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꼼꼼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이라는 슬픈 말은 제목부터 정말 절절하네요. 
  • 혁신적인계피C1858535
    박지현 님의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축하드립니다 '안녕이란 슬픈 말'을 통해 지현 님의 깊은 감성과 목소리에 큰 감동을 받으셨다니 저도 기대가 됩니다.
    
    이번 앨범이 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으로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현 님의 음악이 우리에게 큰 힘이 되어주기를 응원합니다.
  • 원대한거북이A211410
    세상이 지현 님을 다 알 때까지 목소리 높여 응원하겠습니다. 
    지현 시대 영원하라!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대박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매력적인참새L249626
    첫 정규앨범 진행하시면서 얼마나 가슴 졸였을까요.
    가수들은 참 이럴 땐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겠어요.
  • 기똥찬여우L137618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
    반할것 같네요
  • 찬란한거위M210498
    안녕이란 슬픈 말 저도 좋아해요
    애절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가수님의 노래를 들으면 잊었던 어릴 적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따뜻한 감성이 제 마음을 깊이 울립니다.가수님,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 밝은펭귄L59202
    지현님 앨범 수록곡이 전부다~ 좋은데~ 
    안녕이라는 슬픈 말 애절하고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