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슬픈노래를 더더 슬프게 부르는 지현님
독보적이 보이스로 더더 애절해서..
눈물이 또르륵~~
어쩜어쩜~ 노래를 이렇게 잘 부르시고..
수록곡들이 이렇게 좋을수가 있을까요~
안녕아란 슬픈 말 들어보세용❤️
0
0
댓글13
슬픈노래를 더더 슬프게 부르는 지현님
독보적이 보이스로 더더 애절해서..
눈물이 또르륵~~
어쩜어쩜~ 노래를 이렇게 잘 부르시고..
수록곡들이 이렇게 좋을수가 있을까요~
안녕아란 슬픈 말 들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