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오래간만에 듣는데 이것도 시간이 좀 지났다고..ㅋㅋ 지현님 정말 풋풋하니 애기같이 느껴지기도 ㅎㅎㅎ;
병아리같은 수트착장이네요
작곡가미션에서 좋은 노래 잘 받으신 것 같아요.
본방에서 처음 듣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계속 흥얼거리고있네요ㅎ
명곡입니다.
0
0
댓글12
오래간만에 듣는데 이것도 시간이 좀 지났다고..ㅋㅋ 지현님 정말 풋풋하니 애기같이 느껴지기도 ㅎㅎㅎ;
병아리같은 수트착장이네요
작곡가미션에서 좋은 노래 잘 받으신 것 같아요.
본방에서 처음 듣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계속 흥얼거리고있네요ㅎ
명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