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두들 지현님 뮤직뱅크 무대 보셨나요?

노래 너무 좋습니다.지현님 음색도 좋지만

방긋방긋 이뿐 저 미소가 좋아서 무대 여러번

돌려보게 되네요.최고입니다.

예능에서 활약도 좋지만 역시 본업인 가수로서의 

모습이 더 좋습니다.

모두들 지현님 뮤직뱅크 무대 보셨나요?

2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편안한키위R201850
    뮤뱅 무대 비주얼이 정말 레전드였어
    아이돌 못지않은 포스에 입덕할 것 같아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지현 님만 믿고 갈게요 
    감성 보컬의 1인자이시네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저도 지현님 뮤직뱅크 무대 봤는데 정말 좋았요!
    무대에서 보여주는 지현님의 밝은 미소가 노래랑 어우러져서 보는 내내 행복했네요.
  • 혁신적인계피C1858535
    저도 지현님 뮤직뱅크 무대 봤는데 정말 좋더고요. 
    특히 밝게 웃으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행복한강아지X128303
    작성자
    맞아요 밝게 웃으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웃는 모습도 넘 이쁘고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아 지금 보* 못했는데 당장 찾아봐야겠어요. 너무너무 궁금한 것 같아요
    행복한강아지X128303
    작성자
    네 아직 못 보셨으면 꼭 찾아보세요
    지현님 무대 너무 잘 하더라고요
    근면한나팔꽃O242787
    저도 오늘 처음 알게 됐는데 진짜 놀랐어요
    그 내용이 너무 신기해서 저도 바로 찾아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