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노래 너무 좋습니다.지현님 음색도 좋지만
방긋방긋 이뿐 저 미소가 좋아서 무대 여러번
돌려보게 되네요.최고입니다.
예능에서 활약도 좋지만 역시 본업인 가수로서의
모습이 더 좋습니다.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만명이 이야기 중
뮤뱅 무대 비주얼이 정말 레전드였어 아이돌 못지않은 포스에 입덕할 것 같아
지현 님만 믿고 갈게요 감성 보컬의 1인자이시네요
저도 지현님 뮤직뱅크 무대 봤는데 정말 좋았요! 무대에서 보여주는 지현님의 밝은 미소가 노래랑 어우러져서 보는 내내 행복했네요.
저도 지현님 뮤직뱅크 무대 봤는데 정말 좋더고요. 특히 밝게 웃으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맞아요 밝게 웃으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웃는 모습도 넘 이쁘고요
아 지금 보* 못했는데 당장 찾아봐야겠어요. 너무너무 궁금한 것 같아요
네 아직 못 보셨으면 꼭 찾아보세요 지현님 무대 너무 잘 하더라고요
저도 오늘 처음 알게 됐는데 진짜 놀랐어요 그 내용이 너무 신기해서 저도 바로 찾아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