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곰A108
인기 게시판 TOP 50
사는 게 별거 있나~
그냥 그렇게 사는 거지
사랑할 땐 사랑하고
이별할 때 울지 말자
지현님의 무(無)가사 정말 사람냄새나고
좋은거 같아요~ 가사에 의미가 담겨있고
멜로디도 경쾌하고~ 너무 좋네요!!
1
0
댓글6
사는 게 별거 있나~
그냥 그렇게 사는 거지
사랑할 땐 사랑하고
이별할 때 울지 말자
지현님의 무(無)가사 정말 사람냄새나고
좋은거 같아요~ 가사에 의미가 담겨있고
멜로디도 경쾌하고~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