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달콤K1492250
인기 게시판 TOP 50
박지현님 음악중심에서 무 무대 봤어요
지현님 첫 간주 중 미소짓고 웃는 모습 너무 이쁘네요
순수하기도 하고 아이같기도 한 느낌으로
너무 귀여웠어요
이번 노래는 댄스를 함께하지 않아 살짝은 아쉽지만 지현님의 또다른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네요
1
0
댓글4
박지현님 음악중심에서 무 무대 봤어요
지현님 첫 간주 중 미소짓고 웃는 모습 너무 이쁘네요
순수하기도 하고 아이같기도 한 느낌으로
너무 귀여웠어요
이번 노래는 댄스를 함께하지 않아 살짝은 아쉽지만 지현님의 또다른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