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끈.녹아버려요 무대

과거영상이네요

지현님 말끔히 슈트입고 노래부르시는데 넘 좋아요

끈 노래 정말 과하지도않고 덜하지도않고 어쩜 저리 세심하게 감정넣어 부르시는지 진짜 너무 좋게 들었네요

녹아버려요 무대는 신나게 노래불러주시는데 흥나고 좋네요끈.녹아버려요 무대

0
0
댓글9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끈은 감정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곡인데 지현님이 부르면 더 깊게 느껴지네요. 녹아버려요까지 이어지면 무대 보는 내내 눈을 못 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지현님 콘서트 축하합니다. 
    무대 내내 보여준 진심 못 잊습니다.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블랙수트넘잘어울리시네요
    무대라이브도최고입니다
  • 요르레히요
    끈이랑 녹아버려요 무대 조합이라니 현장 분들 녹아버렸겠네요. 지현님 무대는 항상 기대 이상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박지현님 목소리 진짜좋아요  진한 매력이 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D130956
    녹아버려요 노래 너무 좋죠 들을때마다 달달하니 감미로워요
  • 폰주
    박지현 가수님의 목소리는 깊고 진한 매력이 있습니다. 들을수록 더 빠져드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자 여러분 도전 정신이 너무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최고인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가수님의 도전 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가수님 덕분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기게 되었어요.가수님, 최고예요!가수님 덕분에 하루하루가 더욱 특별하고 행복합니다.가수님의 노래는 제 삶에 큰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가수님은 저의 영원한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