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천 콘서트 성료.. 또 벅차오르네요

인천 콘서트 성료.. 또 벅차오르네요

 

사진만 봐도 그날 분위기가 다시 떠오르는 것 같아요~

무대를 꽉 채운 지현님 에너지가 정말 대단했네요^^ 
댄스부터 감성 발라드, 국악 메들리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한복 입고 부른 국악 메들리는 진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지현님은 무대 위에서 더 빛나는 가수라는 걸 다시 느꼈어요
인천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거 정말 축하합니다!
다음 공연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한복 입고 부른 국악 메들리는 정말 지현님만 할 수 있는 무대인 것 같습니다. 다음 공연도 기대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지현님 노래는 마음을 채우는 비 같아요. 
    노래 덕에 하루가 참 포근해요.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박지현 아티스트 단독 콘서트 쇼맨쉽 시즌2 전국투어 
    인천콘 성료를 축하드립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즐거운사자L133900
    인천콘서트 성황리에 마치셨군요
    현장 분위기 좋았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현장 분위기 정말 뜨거웠다고 하더라고요. 후기들만 봐도 감동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콘서트 다녀오신 분들 후기 보니까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나 봐요. 무대 하나하나에 진심이 느껴졌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인천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군요. 직접 가신분들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