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친숙한 성격인것같아요 요즘 나혼자산다에 자주나와서 챙겨보고있는데 나래님이랑도 캐미가 정말 좋고 성격이 친화적이더라구요 사투리쓰는 모습도 친근하고요
예능에서 자주 못본것같은데 이렇게 자주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나래님이랑 누나동생 캐미가 정말 좋았습니다
1
0
댓글14
저는 친숙한 성격인것같아요 요즘 나혼자산다에 자주나와서 챙겨보고있는데 나래님이랑도 캐미가 정말 좋고 성격이 친화적이더라구요 사투리쓰는 모습도 친근하고요
예능에서 자주 못본것같은데 이렇게 자주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나래님이랑 누나동생 캐미가 정말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