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하늘 여행 듣고 있으면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울컥하는 감정이 있더라구요
가족들이생각나는것같아요 이별이너무슬픈노래애요
너무슬픈가사라눈물이나요 가사도넘잘쓰셔서놀랏어요
찬원 님 마음이 담겨서 그런지 더 좋은 거 같아 저도 가사를 참 좋게 듣고 있어요
하늘여행 노래 너무 마음에 들어요. 찬원님 자작곡이라 더 좋아요.
자작곡이라 더 애정이 가요 처음 들었을 때부터 너무 좋아했어요
좋기도 하면서 너무 슬퍼요 들을 때마다 괜시리 마음이 먹먹해져요
가사가 너무 마음을 후벼파요 가슴 뭉클해지는 노래예요
찬원님의 하늘여행은 잔잔하게 맘을 울리는 곡이죠 가끔 찾아서 듣게 되네요
더운 여름에도 힐링을 주는 감사한 노래입니다 저도 자주 듣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