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찬원님의 마성의 곡 풍등..

이찬원님의 풍등 노래를 들었어요. 애절하면서도 깊이 있는 목소리가 가슴 깊이 파고듭니다. 찬원님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여서 눈을 감고 가만히 감상하게 되는 마성의 곡이네요.

 

찬원님의 마성의 곡 풍등..

 

0
0
댓글5
  • 경쾌한포인세티아E133289
    마성의 곡답게 좋아하는분들이 정말 많죠
    저도 그중의 한명입니다
  • 눈부신늑대A944714
    풍등 무대는 노래와 감성이 완벽하게 어우러져서 자꾸 다시 찾아보게 되네요. 오래도록 사랑받을 곡 같아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저도 마성의 곡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레전드 무대이지 않았나 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오늘도 들으면서 스트레스 풉니다
  • 신속한박하C236291
    풍등은 저 의상이 너무 멋진 것 같아요.. 물론 풍등도 너무 멋지긴 하지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