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찬원님의 오.내.언.사 멋진 고백^^

찬원님의 오.내.언.사 (오늘 내일 언제나 사랑해)

 

이찬원님의 오.내.언.사 노래를 들었어요.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이 담겨 있어 들을 때마다 뭉클해집니다. 달콤한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 덕분에 사랑 가득한 하루를 보냈네요.

 

찬원님의 오.내.언.사 멋진 고백^^

0
0
댓글10
  • 겸손한데이지
     무대 위 찬원님 열정에 눈물 났어요.
     전국투어 매진 행렬 역시 대세 가숩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오내언사 들을수록 찐팬송 같아요. 찬원님 고백 덕에 오늘도 마음이 포근해졌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R133288
    팬사랑이 잘 느껴지는노래입니다
    그래서 들으면서 더 뭉클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E133289
    이런 팬송덕에 덕질할맛이나요
    더욱더 힘내서 듣고 시청해야겟어요
  • 겸손한데이지K133282
    팬을 위한 찬원님의 마음이 느껴져요
    이런 곡 많이 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
  • 순수한악어E116337
    줄임말이그건지몰랏어요
    팬들이더좋아하갯내요
  • 눈부신늑대A944714
    오내언사는 제목부터 팬들을 향한 찬원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곡이에요. 듣고 있으면 따뜻한 위로와 사랑이 전해져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옵니다.
    
  • 매력적인참새L249626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찬원님의 모습이지요.
    가수는 팬을, 팬은 가수를. 이렇게 서로 좋아하는 거 참 보기 좋은 것 같네요.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찬또님 곡 들으며 힐링합니다. 오늘은 왠지 비도오고 그러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오내언사라니 알아듣기 쉽지 않아요. 아는 사람만 아는 고백처럼 들리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