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찬원님이 생후 8일된 푸바오에게 싸인 해줬던거 아시나요?

 

저도 인스타 둘러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푸바오가 아직 '푸바오'라는 이름이 없던 시절에

이찬원 님께서 에버랜드에 촬영 왔다가 '귀여운 아기 판다'라고 사인해 줬네요

 

푸바오 생일이 20.07.20인데 저 싸인은 20.07.28 

애기판다가 세상에 태어난 지 고작 8일째였어요 ㅠ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소중한 인연이네요

이찬원님이 생후 8일된 푸바오에게 싸인 해줬던거 아시나요?이찬원님이 생후 8일된 푸바오에게 싸인 해줬던거 아시나요?

0
0
댓글26
  • 순수한악어Z207537
    찬원이는 글씨도 잘 쓰네요.
    어쩜.. 글씨가 잘생겻다
  • 존경스러운햄스터Q119815
    귀여운 찬원님이 귀여운 푸바오에게 싸인했었네요 ㅎㅎ 찬원님의 멘트처럼 건강하게 잘 지내길 !
  • 대담한크랜베리J226769
    푸바오한테도 싸인한 찬원님이라니
    재밌는 에피소드네요
  • 대담한크랜베리Z212269
    오 ㅋㅋ푸바오랑 그런 인연이, 찬원님이 생후 8일차에 싸인해주셔서 대박난거 아닌가요?
  • 겸손한데이지K133282
    이런 인연이 있었는 줄 오늘 알았네요
    신기하기도 하고 푸바오 보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E133289
    찬원님이 푸바오랑 이런 인연이 있었군요
    몰랐는데 재미난 에피소드 알아가네요
  • 행복한강아지X240103
    모두사랑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어머머머!!왠일이야~
    찬원님 그림 솜씨도 수준급 
    진짜 재능인 이시당
  • 편안한키위W117050
    글씨 완전 잘 쓰시네요.
    새끼는 털이 하나도 없네요
  • 맑은곰W120508
    어머 푸바오한테 싸인을 해줬군요 ㅋㅋ
    푸바오는 이사실 모르겠죠..?
  • 레몬라봉
    어머 신기한 인연이네요. 찬원님 너무 마음씨 훈훈하고 좋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오잉 그거는 몰랐네요. 글씨도 잘쓰시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저도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찬또배기 찬원님과 푸바오의 이른 만남이라니 둘다 너무나 귀엽고 동글동글 사랑스럽다는 공통점이 있네요 와중에 정갈한 필체까지 만점이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귀여운 아기 판다라니 너무 귀엽네요 ㅎㅎ
    판다한테도 싸인을 해주는 찬원님 정말 멋집니다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어머나 ㅎㅎ 푸바오 출세했네요
    태어나자마자 찬원님 사인 받다니 ㅋ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 판다 새끼는 진짜 너무~ 작게 태어나는거 같아요.. 저렇게 태어나서 그렇게 커지는거 진짜 신기 
    찬또 글씨체는 볼수록 놀랍네~~~ 
  • 순수한악어E116337
    푸바오가 넘 귀엽고 엄청작내요
    찬원님의 싸인까지받다니 부러워요
  • 카프리카
    푸바오한태 싸인해준지도몰랏어요
    털이하나도없는대 넘 귀여워요
  • 콩야야
    푸바오한태 싸인을 햇다니몰랏어요
    푸바오애기때모습이 넘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