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가수님 멋지세요. 우윳빛깔 김용빈 ㅎㅎ
ㅎㅎㅎ 하게 될 거 같았어요.. 피부가 너무 꿀피부더라니~~ ㅋ
그렇죠~관리를 엄청 열심히 하더라고요~
김용빈 피부 진짜 부럽네요 광고 속 분위기까지 완전 잘 어울려요
좋은 피부 보면서 진짜 화장품 모델 딱이라 생각했어요 그것이 제대로 먹혔네요
피부가 진짜 좋더라구요 화장품 모델로 어울리네요
화장품 모델 왜 안하시나 했는데.. 역시나ㅎㅎ 너무 잘 어울리세요:)
화장품 모델되었군요. 피부 좋아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