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아함의 대명사 용빈님이라 그런지 우아함의 아우라가 타의 추종을 부르네요 ㅎ
김용빈 비주얼도 최고죠 잘생쁨 최고최고 입니다.
용빈님 미모 덕분에 무대가 더 빛나요 표정 하나하나가 매력적이에요
미모도 미모고 너무 선한 얼굴이에요 그래서 보면 저도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저도 봤어요 복부인 아주머니.. 같아요 ㅎㅎ
아~ 또 웃게됩니다 ㅋㅋ 왜캐 귀여운지요 요즘 용빈님 급부상하는 인기는 실감이 납니다
김용빈 가수님 노래도 잘해 얼굴도 완성형 거기가 예능끼까지 많아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