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독수리Q1394907
인기 게시판 TOP 50
용빈님 전설의 시작
마스터 예심 무대를 또 봤어요
데뷔22년차 현역 최고참이에요
미트에는 의외로 첫 출연이라고 하니까 모두 놀라요
부담감이 컸었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용빈님이네요
그러고 시작된 무대...
애인 노래를 정말 용빈님 특유의 잔잔하면서도 힘 있는 감정으로 불러주셨어요
가사하나하나 정말 마음이 담겼어요
그리고 터진 올하트
다시 봐도 너무 기분이 흐뭇해요
너무 잘하신 용빈님이었어요.
3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