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격

오늘밤 10시 방송되는 TV 조성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김용빈이 고향 대구로 떠나네요~

🌺김용빈,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격🌺김용빈,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격

9
0
댓글7
  • 귀여운튤립F1398171
    많이먹어요 우리가수김용빈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백반기행 꼭 봐야겠어요
    본방사수 할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간 잘 이겨내시고 다시 활동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신속한박하Q1235891
    김용빈 좋아요
  • 유쾌한고양이W1126604
    김용빈 가수님  백반기행 ㅡ오늘 본상사수  꼭 할거예요~^^ 손빈아 가수님과 같이 ~^^ 울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 행복한강아지H103703
    오늘밤 10시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그동안 힘겨운 내용들을 공개하시겠네요
    앞으로는 다양한 활동으로 행복한 꽃길만 걸으시길 응원합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대구에서 함께 해서 좋았을 거 같아요 
    고향의 음식이 든든하겟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