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어제 너무 재미있게 잘보았어요ㅡ두 절친 가수님 같이 맛난거 드시고 웃고 ㅡ노래하고 ㅡ넘 즐거웠어요ㅡㅡ김용빈 가수님 항상 건강하시고 ㅡㅇ화이팅하세요🩵
찐친 인정. 빈아님에게 너무서윤해하지 말란말이죠. 대선배의 내공을 인정하란말이죠~~
선후배 케미가 은근 웃기고 귀여웠어요 존경이랑 애정이 같이 보이는 장면 같아요
맞아요 22년의 가수생활 드디어 빛을 발휘합니다
같은 나이라도 경력이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네요 입담도 너무 좋아요 용빈님
그렇죠 나이는 같아도 가수 경력으로 치면 대 선배니까요 두 사람 귀엽네요
나이는 같아도 14년 대선배이군요. 두가수님 친하게 잘 지내길 바랍니다.
김용빈 가수님 백반기행 넘 재밌게 봤습니다.요즘 김용빈 인기는 대한민국 최고 입니다.그누구도 넘볼수 없는 아우라 ..사랑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