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공황장애로 7년 슬럼프.할머니 '미트3' 못 보고 돌아가셔"('아침마당')

🌹김용빈 "공황장애로 7년 슬럼프.할머니 '미트3' 못 보고 돌아가셔"('아침마당')🌹김용빈 "공황장애로 7년 슬럼프.할머니 '미트3' 못 보고 돌아가셔"('아침마당')🌹김용빈 "공황장애로 7년 슬럼프.할머니 '미트3' 못 보고 돌아가셔"('아침마당')🌹김용빈 "공황장애로 7년 슬럼프.할머니 '미트3' 못 보고 돌아가셔"('아침마당')

 

🌹김용빈 "공황장애로 7년 슬럼프.할머니 '미트3' 못 보고 돌아가셔"('아침마당')

11
0
댓글19
  • 유쾌한고양이W1126604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하니  마음이 져려오네요ㅡ7년이란 긴~시간동안을 ㅡ잘버뎌준 김용빈 가수님 넘대단하고 고맙습니다~~이제는 꽃길만 걸으세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힘든 시간 지나온 이야기라 마음 아프네
    이제 무대에서 웃는 모습 오래 보고 싶어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힘든 시간 이겨낸 이야기 듣고 뭉클했어요
    할머니도 지금의 모습을 흐뭇하게 보실 거예요
  • 즐거운사자K212400
    할머님 사연이 너무 안 됐더라구요
    이제라도 용빈님 잘 되서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 좋어요..  
     롱런 하세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참 아쉽겠다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하늘에서 지켜보고 계실거에요 
  • 귀여운튤립E121771
    할머니께서 보셨으면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말씀하시는 거 들으니 저도 울적해지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이런사연이잇네요
    앞으로 응원할게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역시 노래선곡도 너무 좋았구 무대 반응진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모두 나와서 같이 춤도추고 노래불러서 즐거웠네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김용빈  할머니와 애틋한 사연이 있네요. 손자 성공하는 모습보고 가셨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깝네요
  • 호잇
    너무나 안타깝네요
    한편으로는 용빈님이 얼마나 힘드셨을지..
    잘 이겨내주어서 고마워요
  • 유능한수박R130948
    지금 할머니가 안계신게 제일 아쉬울거 같아요 하늘나라에서라도 보고 계시겠죠
  • 귀여운튤립G1428571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앞으로는 승승장구하세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영광의 순간을 할머님이 함께 해주셨으면 더 좋았을거예요 하늘나라에서라도 함께 해주셨을겁니다
  • 용맹한파파야D130956
    힘든 시간도 많았네요 이제 힘든거 다 지나갔으니 행복길만 걷길 바랄게요
  • 자랑스러운사슴N884716
    김용빈 가수님
    힘든시간 잘 이겨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안타까운 시간도 보냈지만 지금은 행복할것 같아요. 앞으로는 꽃길만 걷기를 바래요. 
  • 독특한사포딜라Z696961
    김용빈 가수님 힘든 상황도 잘 극복하시고 이렇게 훌륭하고 멋진 모습에 할머니께서도 곁에서 보시며 좋아하실거에요.이제 노력한 만큼 보상 받으며 꽃길만 걸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불굴의 의지로 어려움이겨내고  대한민국  최고  가수가  되었네요  응원합니다  더승승장구 하세요 
    20250521_141001.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