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용빈님의 사랑의 미로 감성적으로 잘 불러 주셨네요 점수만 잘 나왔음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대맘에쉼하고 그대곁에쉬었다갑니다. 대박대박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노래 부를때 멋있어요. 얼굴 표정 순수해서 참 좋구요.
외모가 출중한 가수예요 노래부를때도 얼굴이 다합니다
노래 부를때 표정이 너무 좋아요 표정만 봐도 노래의 느낌이 전해져요
너무 멋져요 점점 잘생겨지는듯요
무대 위 용빈님 모습은 언제나 듬직해 듣는 내내 기분 좋아지는 목소리야
노래할 때 표정까지 몰입이 장난 아니에요 무대 장악력이 진짜 남다르신 것 같아요
일취월장 하시길 응원합니다 과거사를 알아서 그런거 같네요.
김용빈 가수님 노래 너무 잘 부릅니다
무대에서 정말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요 그래서 늘 무대가 보기 좋아요
감수성을 완전 한다발 넣어주셨어요. 단지 점수는 좀 부족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