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역시 두 빈아님의 매력적인 화보네요 용빈님과 빈아님은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들인 것 같아요
들을수록 홀리게하는 마성의음색. 최고슈퍼스타 응원합니다
파격적인 의상과 컨셉이네요 얼굴이 되니 다 잘 어울리긴해요
파격적인 화보네요 용빈님의 새로운 모습이에요
진짜 매력 미쳤어요 분위기에 취하네요
사진이 감동이네요 너무 완벽해서 놀라워요
비현실적으로 잘생겼어요 외모가 진심이네요
계속 보고 싶어져요 자꾸 생각나서요
비주얼이 빛나요 사진을 화보로 만들어버리네요
장난 아닌 분위기네요 비주얼 최강이네요
컨셉 완벽해요 진짜 미쳤어요
의상이 파격적인데요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
투용빈 조합 진짜 찰떡이라 봐도봐도 영상 볼때마다 기분 업돼서 좋아
이번기회 등에 업고요 어린시절 어려움 훌훌 털어내시길...
오 이런 모습은 또 새롭네요 평소 같지 않은 모습 보니 좋네요
투용빈의 케미가 있네요 화보도 파격적이에요
이런 컨셉은 좀 아닌 것 같네요. 대체 멋진 비주얼을 가진 우리 용빈님을 왜 이렇게 만드신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