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가수님. 어린시절 어려움 잘 극복 하셨어요
김용빈 님 언제나 즐겁고 많이웃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어릴 적 꿈을 이루신 모습이 감동적이었어요 모델로도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습니다
춤도 잘 추시나바용^^ 용빈님 은근 끼쟁이셔요~**
ㅋㅋㅋ 재밌게 보입니다~ 용빈님의 즐거운 모습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용빈님 웃는 모습은 찐웃음같아서 보고있으면 행복해요
김용빈 가수님 난리부르스 춤 최고였어요.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