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님 노래 들으면 마음이 편해져요 음색이 감동적이라 계속 듣게 돼요
마음을 울리는 곡이었죠?
듣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힐링되는 목소리였어요.
노래 하나에 하루 피로가 사라지네요. 진심이 담긴 목소리에 늘 위로받아요.
듣는 내내 마음을 울리는 감동이 있어요. 진심이 담긴 노래는 언제나 힘이 되네요.
한 소절만 들어도 깊은 감정이 느껴져요. 진정성 있는 목소리에 감동 받았습니다.
노래는 나의 이생 용빈님을 위한 노래예요 감동이에요
사콜에서만 볼 수 있는 김용빈 가수님의 노래 너무 멋져요
용빈님 노래 거를게 없죠 전곡 재생하면 못 멈춰요
용빈님이 부르는 노래는 언제나 감동과 환희를 주는 힐링의 대체불가에요
용빈님은 너무 선하게 보여서 적이 없을 듯 합니다 ㅎㅎ
바야흐로 김용빈 가수의 시대가 도래 하는 듯 합니다 화이팅하세요..
김용빈님 노래 감동적으로 잘 부르지요. 노래할때 잔잔하게 감성을 담아내어서 노래 의미 전달이 잘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