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

🌺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입 짧은 김용빈, "그걸 한 입에?" 반전 먹방쇼"眞 된 것보다 더 부러워"

2
0
댓글5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 사콜에서 퀵서비스 이번에 김용빈님이 나가시나요? 
    이번주는 꼭 본방사수 해봐야겠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팬분이 진심을 다해 만든거라 더 맛있었나봐요 복스럽게 많이 먹고 건강하길 바라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용빈님 먹방 보고 싶네요
    꼭 봐야죠
  • 상냥한벚꽃O207583
    잘 안드시나봐요 먹는 모습 보여주어서 팬분들이 뿌듯하겠네요
  • 기쁜기린U1225001
    김용빈 가수님 잘 드시니 넘 뿌듯합니다 
    건강하게 활동하시려면 밥심이 제일입니다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