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ㅋㅋ 사콜에서 퀵서비스 이번에 김용빈님이 나가시나요? 이번주는 꼭 본방사수 해봐야겠네요.
팬분이 진심을 다해 만든거라 더 맛있었나봐요 복스럽게 많이 먹고 건강하길 바라요
용빈님 먹방 보고 싶네요 꼭 봐야죠
잘 안드시나봐요 먹는 모습 보여주어서 팬분들이 뿌듯하겠네요
김용빈 가수님 잘 드시니 넘 뿌듯합니다 건강하게 활동하시려면 밥심이 제일입니다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