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물소S229095용빈씨 '여러분'이라니! 완전 기대됩니다. 윤복희 생님 노래는 워낙 힘이 있어서 용빈씨만의 색깔로 어떻게 소화해낼지 정말 궁금해요. 성공적인 무대가 되길 응원합니다! 멋진 무대 보여주실 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