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용빈님 평가 좋은것 같아요. 김용빈님 더욱 더 빛나길 바래요
김용빈 가수님 이미 대스타 입니다.방송.행사.광고..섭외 1순위..지금까지 이런 가수는 없었지요 노래 천재 얼굴천재 인성도천재..대한민국 최고 입니다.
요즘 기사마다 이름 자주 보여서 좋다 확실히 무대 존재감이 남다르다 진짜
요즘 무대마다 존재감 확실하더라구요 무대 장악력 점점 커지는 느낌이에요
김용빈 가수님 앞으로 쭉쭉 뻗어 나가며 꽃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좋네요 잘 하시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