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3대에 걸친 팬들과 함께 집밥으로 식사

🌺김용빈, 3대에 걸친 팬들과 함께 집밥으로 식사🌺김용빈, 3대에 걸친 팬들과 함께 집밥으로 식사

11
0
댓글5
  • 강인한사과C212241
    3대가 용빈님 팬이라니 너무 좋으셨겠어요
    함께 식사 자리 갖는거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211665
    3대가 한 가수의 팬이 되기 어려운데
    응원하면서 가족들이 더 친근해질 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K1169174
    김용빈 가수님을 응원하는 3세대 가족분들 화목해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울 가수님 많이 응원해주시고 좋은 일도 많이 생기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세대 이어져 응원한다는게 감동이에요
    따뜻한 분위기 사진만으로 느껴졌어요
  • 신나는바나나R900340
    김용빈 가수님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