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3대가 용빈님 팬이라니 너무 좋으셨겠어요 함께 식사 자리 갖는거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3대가 한 가수의 팬이 되기 어려운데 응원하면서 가족들이 더 친근해질 것 같아요
김용빈 가수님을 응원하는 3세대 가족분들 화목해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울 가수님 많이 응원해주시고 좋은 일도 많이 생기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세대 이어져 응원한다는게 감동이에요 따뜻한 분위기 사진만으로 느껴졌어요
김용빈 가수님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