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님이 무심세월 불렀어요 무심한 세월아 냉정한 세월아 가사도 뭉클하네요 의상도 멋지네요 감성 표현력도 대박이죠 응원해요
착한블루베리O1353845김용빈 님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였어요 트롯트지만 깔끔하게 부르면서 중저음으로 우아하고 윤기있게 그리고 감성 한스푼 얹어서 부르니 무심세월이 빛이 났어요
근면한나팔꽃G1448487김용빈 가수님 무심세월 오늘도 많이 들었습니다 가수님 노래는 잘 부르시는것도 당연하지만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는 편안하고 따뜻한 호소력이 있습니다. 가수님이 부를 명곡들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