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인기 게시판 TOP 50
너어무 많지만 꽃미남 외모와 선이 고운 얼굴 아닐까 싶어요
인상 자체가 깔끔하면서도 잘 생긴 인상이시죵
게다가 무대에서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담아 진솔함 꾹꾹 눌러서
부르시는 모습 보면 팬이 안 될 수 있을까 싶어용 ㅜㅜ
진정성 있는 감정표현 최고에요
항상 깊은 감동을 선사해주십니다
3
0
댓글7
너어무 많지만 꽃미남 외모와 선이 고운 얼굴 아닐까 싶어요
인상 자체가 깔끔하면서도 잘 생긴 인상이시죵
게다가 무대에서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담아 진솔함 꾹꾹 눌러서
부르시는 모습 보면 팬이 안 될 수 있을까 싶어용 ㅜㅜ
진정성 있는 감정표현 최고에요
항상 깊은 감동을 선사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