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90615
인기 게시판 TOP 50
용빈님 늘 무대 보며 느끼는데 곡의 분위기와 감정에 맞는 표정을
너무 잘 쓰시는 거 같아요
강약 조절도 잘 하구요
그러니까 곡의 메세지가 더 와닿죵
확실히 몰입이 너무 잘 돼요
무대에 계시면 존재감 미쳐요
늘 귀와 눈 다 호강하는 거 같아요
음색도 따뜻하고 안정적이지않나요
부드러운 표정이랑 금상첨화에요
정말 앞으로도 롱런하실 거 같아요
5
0
댓글9
용빈님 늘 무대 보며 느끼는데 곡의 분위기와 감정에 맞는 표정을
너무 잘 쓰시는 거 같아요
강약 조절도 잘 하구요
그러니까 곡의 메세지가 더 와닿죵
확실히 몰입이 너무 잘 돼요
무대에 계시면 존재감 미쳐요
늘 귀와 눈 다 호강하는 거 같아요
음색도 따뜻하고 안정적이지않나요
부드러운 표정이랑 금상첨화에요
정말 앞으로도 롱런하실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