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가수님 신곡 어제도너였고 오늘도너여서 축하드려요
김용빈 가수님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김용빈 가수님 꽃길만 걸으세요ㅡㅡ여릉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신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응원 할게요
귀에 익기만 했던 노래가 김용빈 님덕분에 재탄생 된것 같아요 이게 이렇게 감미로운 노래였나요?^^ 김용빈 forever
용빈님 신동 출신이었지요. 어릴때 모습 저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사콜의 찻잔의이별 김용님의 첫소절에 심장이 녹는줄~~. 애절담담한 보이스로 표정까지 ~와 감성이 대단하구나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김용빈 가수님의 부산 정거장 명곡입니다 노래 너무 좋았어요
김용빈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늘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의 모든것에 응원합니다.사랑합니다.건강하세요
김용빈가수님 누구나 좋아 할수 밖에 없는 연예인중에 연예인 입니다
김용빈가수님 넘멋져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사랑하공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신곡 나왔지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금방 기회에 익었어요
김용빈 가수님 어릴때부터 남달랐어요 진정한 트롯정통 가수입니다 열응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이젠 꽃길만 걸으세요 신곡 티저영상만 봐도 대박예감 입니당
우리용빈님.신곡너무좋아요 대박나시길비나이다.비나이다
김용빈 가수님 늘 항상 최선을 다 하는 모습 정말 감동의 무대 보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늘 찐팬으로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신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대박 예감으로 승승장구 하세요 응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