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영탁이 프로듀싱을 했군요~ 정말 기대가 많이 되는 노래입니다.
오 영탁이 프로듀싱 하고 용빈이가 부르는 노래인가요
요 며칠 핫한 곡이지요 어제도너였고 오늘도너여서
영탁님 노래는 너무 좋아요 작사작곡도 너무 잘하셔요
오 영탁이 프로듀싱햇나요!! 대단하네요
영탁님이 노래를 만드셨군요 좋은 노래가 만들어졌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영탁님과 김용빈님의 조합 신선하네요 영탁님 버전의 노래도 흥미로울거같네요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영탁님이 프로듀싱 하신거군요 영탁님 버전도 궁금하네요
저두요 ㅎㅎ 영탁님이 부르는 노래 너무 듣고싶네여 너무 너무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영탁님이 프로듀싱 했나 보네요 싱그러운 노래 일것 같습니다
영탁 목소리로 들으면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기대돼요
여러분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노래 꼭 마니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