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하루를 저희딸 카페에서 보내고 저녁7시면 퇴근 합니다. 손님이 없을땐 김용빈 가수님 노래를 듣습니다 멜론에 들어가서 노래를 듣습니다 또 브랜드 평판에 가입해서 용빈가수님한테 댓글하고 투표를 저장하고 나면 마음이 후련해집니다 제 성격이 뭘 해버려야 편한 성격이라 그런가 봅니다 용빈 가수님 항상 제마음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3
0
댓글9
저는 하루를 저희딸 카페에서 보내고 저녁7시면 퇴근 합니다. 손님이 없을땐 김용빈 가수님 노래를 듣습니다 멜론에 들어가서 노래를 듣습니다 또 브랜드 평판에 가입해서 용빈가수님한테 댓글하고 투표를 저장하고 나면 마음이 후련해집니다 제 성격이 뭘 해버려야 편한 성격이라 그런가 봅니다 용빈 가수님 항상 제마음에 저장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