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님 어너오너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명예전당 입성 하시길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용빈님 멋져요 사진 잘 나왔어요
눈뜨면 김용빈님 팬까페 출근 가수님 노래는 들을수록 빠져들어요 행복합니다 언제나 열응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어너오너 명예전당 입성가자
의리 넘치는 모습이 더 멋지게 보여요 김용빈님 매력이 확실히 전해져요
저렇게 스윗하게 웃으시는 게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너무 이쁜 우리 용빈님이십니다.
김용빈님 의리 뿜뿜하셨네요. 저도 어너오너 들으며 매일 힘나요.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노래 제목이 어너오너 재밌네요 요즘 용빈님 계속 응원중입니다
김용빈 가수님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