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가수님 감성적이고 독보적인 음색 사랑합니다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팬들과 라이브를 통해 소통을 하셨군요 용빈님 팬들에게도 잘하시네요
용빈가수님 생일 라방 처음으로겪는 일이라 들어갈줄 몰라 제대로 시청 못하고 아쉬웠네요 요즘 모든게 다 처음이라 ~~사랑해요 용빈가수님
김용빈 가수님 넘행복했어요 탄이도 아프지말고 아빠랑 행복하게 꽃길만가세요 응원합니다
특별한 날을 팬들과 나눠서 더 의미 있어요 진심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생일날 유튜브 라이브 하셨군요. 빈이 한살 더 먹고 더 멋져졌어요.
김용빈 가수님 감성황태자 건강히 우리곁에 오래오래 노래불러주세요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